뷰티올정이란?
뷰티올정은 커먼바이탈 브랜드가 판매중인 일반식품(과채가공품)으로, 아름다움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맞춤 성분들을 함유한 이너뷰티 솔루션 보조제입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석류 콜라겐 비오틴 글루타치온 제품으로 1통에 600mg×90정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1. 커먼바이탈 뷰티올정 성분
뷰티올정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 성분 위주로 배합하고 설계한 과채가공품이며, 연령대 상관없이 안심하고 섭취 가능한 여성의 이너뷰티 올인원 배합 건강 보조식품입니다.
1) 주요성분
- 품질이 뛰어난 스페인산 유기농 석류착즙분말 93% 함유
- 흡수가 용이한 300Da 저분자 어린 콜라겐 펩타이드 첨가
- 글로벌 원료사인 DMS사 순도 높은 비오틴 함유
- 순도 50% 이상 L-글루타치온 효모 추출물
2) 부원료
- 비타민C
- 말 엘라스틴LN
- 밀크세라마이드
- 히알루론산
- 히비스커스추출분말
- 세븐베리농축분말
- 대두레시틴
주원료와 부원료 모두 궁합을 고려하여 꼼꼼하게 엄선한 후 체계적으로 배합했고, 모두 믿을 수 있는 검증된 원산지의 원료들을 활용했습니다.
2. 뷰티올정 추천 대상
커먼바이탈 뷰티올정 같은 경우 어떤 질환의 치료와 예방을 돕는 의약품이나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 결코 아닙니다.
- 섭취대상자의 체감 유무와 만족도 차이는 다르기 마련으로, 규칙적인 식단관리와 꾸준한 운동을 실시하면서 여성을 위한 성분을 보충하기 위해 보조적으로 병행 복용하는 수준이 적당합니다.
- 하루 3알 섭취로 피부 이너뷰티와 활력있는 일상을 도울 수 있는 영양소들을 간편하게 채울 수 있습니다.
2-2. 각 원물의 특성
- 다음은 뷰티올정 제품과는 무관한 각 원물 자체의 이해를 돕기 위한 특성으로 참고만 하십시오.
1) 석류
- 석류는 고대부터 여성 건강을 위한 대표적인 이너뷰티 식품으로 꼽히며, 클레오파트라가 피부를 위해 즐겨 먹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해 나이를 먹으면서 줄어드는 여성호르몬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줘서 여성 건강에 이롭습니다.
-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활성산소 제거를 돕고, 체내 콜라겐 합성 촉진으로 피부 탄력 유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2) 콜라겐
- 콜라겐의 경우 피부 이너뷰티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로,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고 수분 유지를 위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세포 재생을 촉진하여 꾸준한 섭취로 건강한 피부 케어를 도와줄 수 있습니다.
3) 비오틴
- 수용성 비타민으로 에너지 대사 및 피부 이너뷰티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효율적인 에너지 생성을 도와 활력 증진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 피부 속 각질 형성 조절, 유분 균형, 피부 재생력 강화에 기여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4) 글루타치온
- 간내 주로 분포하는 성분으로 마스터 항산화제로 불릴 정도로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 능력이 탁월합니다.
- 피부의 노화를 늦추며 주름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3. 뷰티올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과채가공품은 대체로 별 부작용 없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나 일부 사람은 부작용이 생길 수 있어 주의를 요구합니다.
- 과다 복용: 과도한 섭취는 복통과 설사 등 위장장애를 포함한 여러 부작용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어 적정섭취량 섭취를 지키시길 바랍니다.
- 주의 대상: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의 경우 모든 성분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로, 섭취 전 전문가와 상의 후 섭취유무를 결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 알레르기 주의: 특정 원료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는 특이체질이 있는 사람은 주의가 필요하며 섭취 전 원료를 꼼꼼하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4. 뷰티올정 복용법
HACCP 인증 제조 시설에서 생산되는 제품으로 대체로 품질을 믿고 섭취 가능하며, 목넘김이 편안한 사이즈의 정제 크기로, 부담없이 복용할 수 있습니다.
- 복용량은 하루 3정으로 1일 1회,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꾸준하게 섭취하면 되겠습니다.
- 복용시간은 하루 중 본인이 섭취하기 편한 일정한 시간을 정해서 해당 시간에 꾸준히 섭취하십시오.
마무리하며
커먼바이탈 뷰티올정 내돈내산 후기 등을 먼저 살펴보고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 제품의 짧은 기간 섭취만으로 드라마틱한 변화를 기대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고, 규칙적인 식단관리와 꾸준한 운동을 실시하면서 보조적으로 영양보충을 위해 병행 섭취하는 것이 적당합니다.
질환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닌 식품입니다. 본 포스팅은 대가성이 없는 순수 정보 공유 목적으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