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타디딜 세린 성분은 다음과 같은 총 3중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입니다.
즉 기본적으로 인지력 케어를 통한 두뇌건강 케어와 함께 피부 건강까지 어느정도 챙길 목적으로 섭취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한 목적의 의약품이 결코 아니고 개인마다 체감 차이는 있으므로 보조적으로 섭취하는 정도가 권장됩니다.
그리고 부재료로 식물성크림혼합분말, 오곡미숫가루, 볶음현미가루, 곡류혼합분말, 검정콩분말, 곡물향, 누룽지향 등 여러 부원료들도 꼼꼼하게 엄선하여 체계적으로 배합했습니다.
본래 PS는 우리 뇌의 인지질에서 15~20% 정도를 구성하는 주요 물질입니다. 따라서 인간의 두뇌 건강과 연관이 아주 깊은데 문제는 노화 과정에서 체내 포스파티딜 세린 보유량도 감소합니다.
그로 인한 인지력 저하 등 뇌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는 원인이 될 수 있어서 따로 외부에서 식품을 통해서 공급하려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실제 65세~78세 노인 15인 대상으로 12주간 PS를 1일 300mg 섭취하세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섭취군의 학습인지력 증가, 이름 얼굴 연계 인식 능력 증가, 안면 인식 능력 증가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물론 인체를 대상으로 연구결과는 동일하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lsr J Psychiatry Relat Sci, 37 [4], 2000, 302-307
파마코브레인 제품과는 관계없는 포스파티딜 세린 원물 자체의 이해를 돕기 위한 건강정보입니다.
섭취 가능하나 임산부와 수유부는 모든 성분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로 섭취 전 담당의와 꼭 상의 후 섭취유무를 결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식약처 권고 기준 1일 포스파티딜세린 섭취량 300mg를 지켜 섭취하십시오.
파마코브레인 PS는 질병의 예방과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니고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해당 글은 어떤 대가도 지불받지 않고 작성된 글로 내용을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마테판 뜻 마테판이란 수면의 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멜라토닌, 마그네슘, 테아닌, 트립토판까지 MTP요법의 4가지…
빌베리란? 빌베리는 유럽과 핀란드가 주 원산지로 진달래과 산앵두나무속에 속하는 베리류 열매입니다. 푸른색을 띠는 열매 모양이…
테프효소란? 테프효소는 기원전 4,000년 전부터 에티오피아 사람들이 주식으로 먹어온 고대곡물 '테프'를 저분자 발효시켜 효소식품으로 만든…
된장차란? 한국인의 대표적인 전통 발효식품인 된장은 예로부터 천연 소화제처럼 활용되었습니다. 실제로 '위장을 편하게 하고 독을 풀어준다'라고…
모로오렌지란? 전세계 사람들이 즐겨 먹는 과일인 오렌지 중에서도 지중해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주목받는 오렌지가 바로 모로오렌지입니다.…